본문바로가기
가격확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확정인솔자예정

상품코드|EWP347KE

단체번호|53639893

★동화같은 소도시★ 베네룩스 3국과 파리여행, 7일 [라발레 아울렛+오르세미술관+퐁텐블로 성]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소도시여행 #오르세미술관 자유관람 #파리 라발레빌리지 VIP쿠폰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2,067,600원
67,600원
2,066,600원
229,000원
기본상품가격
2,000,000원
1,999,000원
229,000원
유류할증료
67,600원
67,600원
67,600원
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250,00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항공
교통편  대한항공 대한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5박 7일 [기내 1일숙박]
  • 2019년 10월 30일 (수) 14:00 인천(KE901)
  • 2019년 10월 30일 (수) 18:30 파리-샤를드골(KE901)
  • 2019년 11월 04일 (월) 21:00 파리-샤를드골(KE902)
  • 2019년 11월 05일 (화) 15:55 파리-샤를드골(KE902)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12시간 10분 / 도착시 11시간 00분
예약인원
현재 0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15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성인 15명이상시 인솔자 동반.[인솔자 미확정]
모이는 장소
09:50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3층 동편 H카운터 창측 모두투어 전용미팅 테이블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20,000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19.11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베네룩스 3국과 파리, 7일]

 

★ 왕복 대한항공 탑승 및 약 8,800마일리지 적립 가능 
※마일리지 카드는 꼭 출발 전에 발급 받으셔야 적립이 가능합니다.

 

★ 5대 특전

1. 폐쇄된 역에서 미술관으로 재탄생한 <오르세 미술관> 내부입장
2. 프랑스의 숨은 진주, <퐁텐블로 궁전> 내부입장, 화가들이 사랑한 마을 <바르비종> 관광
3. 파리 근교 명품 아울렛 라발레빌리지 : 자유 쇼핑 시간

   [★VIP 할인 쿠폰과 빌리지 내 스타벅스 음료쿠폰 제공★]
4. 유럽 지역 전문인솔자 동반 + 개인용 수신기 대여

5. 전 지역 호텔 투어리스트 TAX 포함

 

★ 맛있는 특식
**프랑스 파리 [에스까르고]

**벨기에 [뮬] : 벨기에 홍합요리
**벨기에 [와플]


★ 베네룩스 소도시들과 파리, 퐁텐블로, 명품아울렛 '라발레빌리지' ★
1.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 <오르세 미술관 내부 입장>
2.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록된 아름다운 궁전 <퐁텐블로 성 내부입장>

3. 화가들이 사랑한 마을 바르비종 관광

4. 파리 근교 라발레 빌리지 아울렛 자유시간

5. 유럽의 숨겨진 보석, 예술과 음악의 도시 겐트

6. 제2의 베니스라고 불리우는 벨기에의 운하도시 브뤼헤

7.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

8. 네덜란드의 수도, 운하의 도시 암스테르담

9. 네덜란드의 상징인 풍차마을 잔세스칸스

10. 나폴레옹이 유럽의 골동품이라 칭한 룩셈부르크

http://img4info.modetour.com/126/EWP/bene3.jpg
http://img4info.modetour.com/126/EWP/bene2.jpg
http://img4info.modetour.com/126/EWP/bene.jpg

포함사항

* 이급 호텔 숙박, 호텔조식 (컨티넨탈식)
※ 호텔은 출발 1일 전에 확정이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일정상의 항공료, 유류할증료,호텔(2인1실 기준),식사,관광 입장료 포함입니다.
*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인천공항세,출국납부금,제세금 포함입니다.
* 모두투어 서유럽 상품은 관광객들에게 징수하는 호텔TAX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 1인당 전 일정 70유로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단, 인원이 14명 이하로 출발하는 경우에는 1 인당 20 유로가 추가 됩니다.
* 기타 개인 음료 및 경비
*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를 초과 하는것)
*  개인 경비 및 매너팁 (호텔, 개인수화물 대리운반등)
* 선택관광 비용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10월 30일 수요일
인천
파리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2일10월 31일 목요일
오르세미술관
※매주 월요일 휴관
  • [관광] 오르세미술관 개요 : 세느강의 퐁 솔레리노 다리 근처, 옛 오르세 역을 개축하여 만든 박물관으로서 총 3층으로 되어 있으며, 1층의 전시실은 거대한 유리돔으로 되어 있어 높은 천장까지 탁 트여 장관을 이루고 있다. 주요한 전시작품으로는 밀레의 '만종', '이삭줍기', 마네의 '피리부는 소년', 고갱의 '타히티의 여인들' 등이 있으며, 특히 인상파 화가들의 작품이 많이 있다. 전시품은 그림 2500여 점, 조각 1500여 점, 공예품 1100여 점, 사진 1300여 점 등 매우 방대하다.
    가는방법 : 매트로 12호선 솔페리노(Solferino)역이나 RER 오르세 박물관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콩코드 광장
  • [관광] 콩코드 광장 개요 : 파리 한 가운데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역사와 역사적인 콩고드 광장은 처음에는 '루이 15세 광장'으로 불리다 1790년 대혁명이 있은 뒤부터 '대혁명 광장'으로 불리었다. 이때 이곳에 있던 루이15세의 기마상을 없애고 단두대가 설치되어 루이 16세와 마리 앙뚜아네트, 혁몀군 지도자였던 당통과 로베스피에르를 포함한 1천 1백 19명의 사람들이 처형되었다. 광장의 중앙에는 높이 25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오벨리스크가 있고 그 주변으로 프랑스의 8개도시를 상징하는 여인과 2개의 분수가 있다., 해마다 혁명 기념일인 7월14일에 펼쳐지는 퍼레이드는 개선문에서 시작해 상젤리제 거리를 따라 내려와 이 광장에서 절정을 이룬다. 기념일 전날인 13일 밤에는 이곳에서 화려한 불꽃 축제가 벌어지며 왈츠도 즐길 수 있다.
    가는방법 : 매트로 1호선 콩코르드(Concorde)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개선문
  • [관광] 개선문 개요 : 개선문은 나폴레옹이 1806년 오스텔리츠 전투에서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샤를 드 골 에투알 광장 Charles de Gaulle 중앙에 세우도록 건축가 샬드렝에게 명령하여 30년뒤인 1836년에 완성되었다. 나폴레옹은 생전에 개선문의 완성을 보지 못하고 그의 장례 행렬이 이곳을 통과하여 앵발리드 묘지로 갔다. 문 안쪽에는 여러가지 전쟁에 참전한 장군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기둥 아래부분에 무명 병사들의 무덤이 있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통해 전망대로 올라갈 수 있다. 이곳에오르면 콩고드 광장이나 루브르 박물관 들을 볼 수 있고 반대편으로 라 데팡스의 신개선문이 일직선 상에 보인다. 여름철에는 23시까지 오를 수 있어 샹젤리제와 에펠탑이 있는 파리의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샹제리제 거리
  • [관광] 샹제리제 거리 개요 : 샹제리제 거리의 한쪽 끝은 콩코드 광장과 닿아 있고 한 쪽은 개선문이 있다. 양쪽으로 늘어선 가로수가 여름에는 싱그럽고 가을에는 낙엽이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 아름다운 시즌은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시등 가로수에 전구를 달아 붉을 밝힐 때다.
    이 샹젤리제 거리는 일류 브랜드의 상점들이 몰려 있으며, 쇼윈도의 다양한 전시물들이 돋보이는 세계에서 가장 귀족적인 거리이다. 거리 양쪽에 늘어선 건물은 그리 높은 것은 아니나 고풍스러운 석조 건축들이다. 이곳은 물건을 사기 보다는 쇼핑가를 둘러보는 관광객들을 붐비는 쇼핑거리이다.
에펠탑 2층 전망대+세느강유람선 탑승
  • [선택관광 안내] 선택관광 : 에펠탑 2층 전망대+세느강유람선 탑승 개요 : 에펠탑 2층 전망대를 관광하고 세느강 유람선인 바토무슈 탑승하여 아름다운 파리 전경을 조망하는 관광으로 파리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입니다.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과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판매가 : 성인 : 100유로 / 소아 : 95유로 ※소아는 만 12세 미만 기준
    최소행사인원 : 10명
    소요시간 : 2~3시간
    Information : 미참가자 대기장소 :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 식
3일11월 01일 금요일
파리
벨기에의 운하도시 브뤼헤로 이동[약 4시간 소요]
마르크트 광장
  • [관광] 마르크트 광장 개요 : 브뤼쥐의 중심에 있는 광장으로 대부분의 볼거리가 이 곳을 중심으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유럽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이 광장은 브뤼쥐의 상징으로 불리는 종루가 보이며 광장 중심에는 프랑스의 압제에 저항한 2명의 벨기에 영웅얀 브레델 Jan Breydel과 피테르 데 코니크 Pieter de coninck의 모습이 조각되어 있다.
유럽의 숨겨진 보석, 예술과 음악의 도시 겐트로 이동[약 40분 소요]
성니콜라스 교회
  • [관광] 성니콜라스 교회 개요 : 성니콜라스 교회는 겐트시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중의 하나로서 겐트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겐트시의 가장 인상적인 기념건축물이다. Scheldt Gothic Style라고 불리는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이 건물은 실제 종루(Belfry)가 지어지기 전까지는 종루 또는 망루로 사용된 타워가 중앙에 있다.
성바프 대성당
  • [관광] 성바프 대성당 개요 : St. Baafsplein에 위치한 성바프 성당은 벨기에에서 가장 장엄한 성당중의 하나로서 12세기에서부터 16세기까지 공사를 하여 완성한 로마네스크, 바로크, 고딕식의 각종 양식이 혼합된 건축물로서 7세기 무렵의 귀족의 이름을 따서 이름 붙여졌다. 성바프 대성당은 입구에 있는 반 아이크 형제의 동상을 비롯해 각종 걸작들을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성당 내부는 벽돌로 만들어진 33m 높이의 지붕이 매우 인상적이며, 원래 있던 고딕풍의 장식들은 대개 사라지고 현재는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의 실내장식이 눈길을 끈다. 또한 대성안 안의 유명한 예술품들로는 바로크양식의 연단, Bishop Triest의 묘비, 루벤스(Rubens)의 회화 'Saint Bavo entering the monastery' 등이 있다.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로 이동[약 1시간 소요]
그랑플라스
  • [관광] 그랑플라스 개요 : 시내 중심부의 브뤼셀의 보석이라 할수 있는 곳으로 장방형의 광장에서 일년 내내 시민들의 즐거움이 되는 이벤트가 끊이 않는 곳으로 12월 31일 밤 시민들은 이 광장에서 새해를 맞는다.

    빅토르 위고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이라는 극찬을 받은 이 광장은 동서 110m, 남북 70m의 브뤼셀의 핵심이다. 광장의 주변엔 여러 양식의 건물들이 늘어서 있어 건축물의 전시장과도 같은 장관을 이룬다. 꽃시장이 매일 열려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으며 각종 새들의 지저귐으로 새시장이 열리기도 하며 정치의 집회장이 되기도 한다. 재즈음악의 공연장과 7월 첫째주에 열리는 브뤼셀 최대의 축제인 Ommemamag의 시발점이 되기도 한다. 또한 광장을 중심으로 시청사, 왕의 집, 길드 하우스가 둘러싸고 있다.
오줌싸개소년 동상
  • [관광] 오줌싸개소년 동상 개요 : 그랑플라스에서 약 100m 떨어졌으며 타운 홀의 왼쪽 골목으로 세번째 블럭쪽에 자그만 사거리에 오줌싸개 소년의 동상이 있다. 이 동상은 크기도 60cm정도로 작고 구석진 곳에 있어 다소 초라함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브뤼셀의 가장 나이 많은 사람'으로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동상은 1619년 제롬 뒤케노스에 의하여 제작 되어졌다. 이 청동상은 몇번이나 침략자들에 의한 약탈을 겪었지만 루이 15세는 당시 침략을 사죄하는 뜻으로 이 동상에 화려한 옷을 제작하여 선물하였고 그 이후 이 동상에게 걸맞는 의상을 세계 각국에서 보내옴으로서 세계최고의 옷 부자가 되었다. 또한 국빈이 방문하면 그나라의 전통의상을 입히는 것도 전례가 되었다.

    예전에는 흔했던 식수용 분수중 하나였는데 벌거벗은 소년의 모습이 재미있어 시민들에의해 브뤼셀이 명물이 되었고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이 되었다. 또한 브뤼셀의 관광 토산품은 오줌누는 소년을 기점으로 많이 발전하게 되었고, 이로서 간단한 기념품을 구입하기엔 즐비하게 늘어선 주변의 가게를 찾으면 된다.
    가는방법 : 시내 중심부로서 도보를 이용한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중국식 [석식] 현지식[홍합요리 + 와플]
4일11월 02일 토요일
브뤼셀
네덜란드의 상징인 풍차마을 잔세스칸스로 이동 [약 3시간 소요]
잔세스칸스
  • [관광] 잔세스칸스 개요 : 네덜란드 명물인 풍차와 양의 방목이 유명하고 전형적인 네덜란드의 풍경을 간직한 곳으로 암스테르담 북서쪽 약 15Km 잔(Zaan) 지방의 잔 강변에 있는 작은 마을이다. 잔 강을 건너면 왼쪽에 보트 승강장과 풍차가 나타나고 강에서 조금 떨어진 다른 쪽엔 나막신을 만들어 파는 가게와 서민풍의 음식점이 위치해 있다. 또 목장 앞의 치즈 공장에서는 맛있는 우유를 맛볼 수 있고 컬러밀이라는 염료를 만드는 풍차의 내부도 견학할 수 있다.

    18세기에는 700개가 넘는 풍차가 있었으나 지금은 4개 만 남아 관광용으로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4개의 풍차는 순서대로 식용유를 만드는 풍차 De Zoeker, 도료를 만드는 풍차 De Kat, 제재용으로 쓰이는 풍차 De Poelenburg, 겨자가루를 빻는 풍차 De Huisman이다.
암스테르담으로 이동 [약 30분 소요]
암스테르담 운하
  • [관광] 암스테르담 운하 개요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운하로, 라인강의 하류 레크강과 발강을 연결하는 운하로 길이는 약 80km로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운하이다.

담 광장
  • [관광] 담 광장 개요 : 중앙 역에서 곧바로 Damrak 거리를 가다보면 큰 광장이 나오는데 이곳이 암스테르담의 중심인 담 광장이다. 적어도 여행객과 젊은이들에게는 만남의 장소이며 자유의 공간이다. 시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담라크와 로킨 도로가 만나는 곳에 자리잡고 있다. 13세기경 암스텔강에 '댐'이 세워지면서 지금의 이름이 붙여졌고, 한때는 네덜란드 히피들의 중심지이기도 했다.
    광장 오른쪽에는 왕궁이, 왼쪽에는 2마리의 사자가 지키고 있는 흰색의 제2차 세계대전 전몰자 위령탑이 있다. 기념비 주위의 계단은 시민들의 휴식처로 이용된다. 광장 주위의 거리에는 무명 악사, 연기자 등이 자신의 장기를 펼쳐 보이고 있고, 사람보다 많은 비둘기떼가 인상적이다.
    기념비 옆에는 네덜란드 최고의 백화점 베이엔코르프 Bijenkorf와 암스테르담 다이아몬드 센터가 있고, 여행사, 호텔등이 산재해 있다. 탑 뒷골목으로는 홍등가가 연결된다. 위험하니 주의해야 한다.
암스테르담 운하 유람선
  • [선택관광 안내] 암스테르담 운하 유람선 개요 : 운하의 도시 암스테르담을 유람선을 타고 더욱 자세히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을 하지 않으실 경우, 운하 근처 자유시간으로 진행합니다.
    단, 현지 상황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인솔자 안내에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최소행사인원 : 10
    소요시간 : 약 40분~1시간
    투어형태 : ※선택관광을 하지 않으실 경우, 운하 근처 자유시간으로 진행합니다.
    단, 현지 상황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인솔자 안내에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틸부르그로 이동하여 숙박 [약 2시간 소요]
※현지 사정에 의해 브레다, 안트베르펜 등 근교도시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틸부르그(Tilburg)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한 식 [석식] 현지식
5일11월 03일 일요일
틸부르그(Tilburg)
나폴레옹이 유럽의 골동품이라 칭한 룩셈부르크로 이동 [약 3시간 소요]
아돌프 다리(Pont Adolphe)
  • [관광] 아돌프 다리(Pont Adolphe) 개요 : 아르젯트강에 걸려있는 다리로 높이 46m, 길이 84m 이며 신시가와 구시가를 연결하고 있다. 교각 위로부터의 전망은 룩셈부르크시를 대표하는 풍경으로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다리 아래는 페트류스강이 흘러 깊은 계곡을 이룬다. 노틀담의 사원 첨탑과 중세풍의 구시가, 안경다리 등이 펼쳐져 마치 한장의 그림과 같다. 이곳은 해마다 내국인 뿐 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헌법광장
  • [관광] 헌법광장 개요 : 시내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광장 중앙에는 제1차 세계대전 전몰자 위렬탑이 서 있고 그 위에 황금의 여신상이 있으며 광장 아래에는 총길이 24km에 달하는 지하요새,페트류스 포대로 나갈수있는 입구가 있다.
노트르담 대성당
  • [관광] 노트르담 대성당 개요 : 1613년에 바로크 양식이 유행하던 시기에,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위엄있는 성당이다. 이후에 르네상스 양식이 추가로 가미되었다. 룩셈부르크의 국가 행사 및 왕실의 결혼식이 주로 거행되는 장소이다.
파리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파리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중국식 [석식] 한식 or 한식도시락
6일11월 04일 월요일
파리
파리근교의 퐁텐블로 지역으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퐁텐블로 성
※매주 화요일 휴관
  • [관광] 퐁텐블로 성 개요 : 퐁텐블로 성은 원래는 파리의 왕족들이 이곳에서 사냥을 즐길 때 묵었던 작은 집들이 있던 곳이었다. 하지만 프랑수아 1세부터 루이 16세에 이르는 왕들이 차츰 건물을 더 지어 지금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그때문에 처음 지을 당시부터 18세기 말까지의 다양한 건축 양식이 섞여 있어 그동안 변해온 모습을 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가 있다. 또한 이곳은 사냥을 위한 장소로 시작되었기 때문에 사냥을 상징하는 장식물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광포인트 : ☞ 퐁텐블로 성 - 르네상스 양식이 기조를 이루는 건물로 1528년 프랑수아 1세(Francois)의 명으로
    지어졌다. 당시 프랑수아 1세는 이곳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으로 만든다는 계획을 세우고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예술가와 레오나르도 다 빈치 등을 불러 성을 치장했다고 한다.프랑스 대혁명을 거치며
    무참히 파괴된 채 방치 됐다가 나폴레옹에 의해 재건돼 지금에 이르고 있다.
    주요 볼거리는 성 안에서 가장 화려하다는 프랑수와 1세 갤러리 Galerie de Francois I, 디테일하고 고급스런 벽화.천장화가 있는 무도회장 Salle de bal 등이다.
바르비종
  • [관광] 바르비종 개요 : 바르비죵은 몽텐플로에서 숲을 끼고 북서쪽으로 약 10k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전원 속 한가로운 바르비종 마을은 '바르비종 파'가 생길 정도로 수많은 화가들이 살며 작품 활동은 하던 곳이다. 이곳에서 살던 화가로는 밀레, 루소 등이 있다. 그중에 루소의 작업실은 현재 바르비종 파의 피술관이 되었다.지금의 바르비종은 너무나 관광지화되어 옛날의 작가들이 사랑하던 그 모습늠 많이 퇴색되었다. 그러나 마을 근처의 황금빛 보리밭과 울창한 숲은 당시의 화가들이 사랑하던 그 모습 그대로 남아 있어 호젓하게 여유로운 풍광을 즐겨 볼 수 있다.
    관광포인트 : ☞ 바르비종 - 조용하고 차분한 바르비종은 19세기초 밀레.루소.코로 등으로 대표되는 바르비종 화파의

    활동무대가 된 마을이다. 바르비종 화파는 아뜰리에 안에서 그리길 거부하고 생동감 있는 삶의 현장을 찾아다녔는데,특히 투박한 시골 생활과 농민의 일상을 여과없이 그려내 자연주의 화파로도 불린다. 그들의 맥은 오늘에 까지 이어져 지금도 후배 예술가의 작품이 곳곳의 갤러리와 아뜰리에를 수놓고 있다.

    지금은 그런 분위기에 반한 화가 지망생과 여행자가 즐겨 찾는데, 화려함보다는 소박함이 있고 특별한 볼거리보다는 마을을 거니는 동안 편안한 마음을 갖게 해주는 것이 바르비종의 매력이다.
라발레빌리지
★ 알뜰 쇼핑을 위한 할인쿠폰과 빌리지 내 스타벅스 음료쿠폰 제공 ★
  • [관광] 라발레빌리지 개요 : 110곳 이상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및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최소 33%~ 최대 7,80% 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낮은 건물과 자갈이 깔린 거리는 주변을 둘러싼 일 드 프랑스 지역의 유서 깊은 마을을 연상케 하며, 파리 외곽에 자리한 이 광대한 쇼핑 허브에 친밀감을 느끼게 합니다.
    가는방법 : 파리 시내에서 차로 불과 35분 거리인 La Vallee Village는 Disneyland Paris에서도 5분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RER 및 TGV 열차가 이 빌리지에서 정차합니다. 또는 시내에서 Shopping Express 버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스타일 있게 찾아오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기내식
7일11월 05일 화요일
인천
관광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조식] - 기내식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기내식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3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명품 및 잡화
파리 Paris Printemps Department Store 외
30분~1시간
N
약국화장품
파리 PHARMACIE MONGE 외
30분~1시간
N
다이아몬드 제품
암스테르담
30분~1시간
N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 (지정된 쇼핑장소 외 개인 구매 물품은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주의사항(쇼핑관련) ☆★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 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단순한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교환은 불가합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스위스를 떠나면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방문지 정보
    1일10월 30일
    2일10월 31일
    • [관광] 오르세미술관 개요 : 세느강의 퐁 솔레리노 다리 근처, 옛 오르세 역을 개축하여 만든 박물관으로서 총 3층으로 되어 있으며, 1층의 전시실은 거대한 유리돔으로 되어 있어 높은 천장까지 탁 트여 장관을 이루고 있다. 주요한 전시작품으로는 밀레의 '만종', '이삭줍기', 마네의 '피리부는 소년', 고갱의 '타히티의 여인들' 등이 있으며, 특히 인상파 화가들의 작품이 많이 있다. 전시품은 그림 2500여 점, 조각 1500여 점, 공예품 1100여 점, 사진 1300여 점 등 매우 방대하다.
      가는방법 : 매트로 12호선 솔페리노(Solferino)역이나 RER 오르세 박물관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 [관광] 콩코드 광장 개요 : 파리 한 가운데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역사와 역사적인 콩고드 광장은 처음에는 '루이 15세 광장'으로 불리다 1790년 대혁명이 있은 뒤부터 '대혁명 광장'으로 불리었다. 이때 이곳에 있던 루이15세의 기마상을 없애고 단두대가 설치되어 루이 16세와 마리 앙뚜아네트, 혁몀군 지도자였던 당통과 로베스피에르를 포함한 1천 1백 19명의 사람들이 처형되었다. 광장의 중앙에는 높이 25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오벨리스크가 있고 그 주변으로 프랑스의 8개도시를 상징하는 여인과 2개의 분수가 있다., 해마다 혁명 기념일인 7월14일에 펼쳐지는 퍼레이드는 개선문에서 시작해 상젤리제 거리를 따라 내려와 이 광장에서 절정을 이룬다. 기념일 전날인 13일 밤에는 이곳에서 화려한 불꽃 축제가 벌어지며 왈츠도 즐길 수 있다.
      가는방법 : 매트로 1호선 콩코르드(Concorde)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 [관광] 개선문 개요 : 개선문은 나폴레옹이 1806년 오스텔리츠 전투에서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샤를 드 골 에투알 광장 Charles de Gaulle 중앙에 세우도록 건축가 샬드렝에게 명령하여 30년뒤인 1836년에 완성되었다. 나폴레옹은 생전에 개선문의 완성을 보지 못하고 그의 장례 행렬이 이곳을 통과하여 앵발리드 묘지로 갔다. 문 안쪽에는 여러가지 전쟁에 참전한 장군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기둥 아래부분에 무명 병사들의 무덤이 있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통해 전망대로 올라갈 수 있다. 이곳에오르면 콩고드 광장이나 루브르 박물관 들을 볼 수 있고 반대편으로 라 데팡스의 신개선문이 일직선 상에 보인다. 여름철에는 23시까지 오를 수 있어 샹젤리제와 에펠탑이 있는 파리의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 [관광] 샹제리제 거리 개요 : 샹제리제 거리의 한쪽 끝은 콩코드 광장과 닿아 있고 한 쪽은 개선문이 있다. 양쪽으로 늘어선 가로수가 여름에는 싱그럽고 가을에는 낙엽이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 아름다운 시즌은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시등 가로수에 전구를 달아 붉을 밝힐 때다.
      이 샹젤리제 거리는 일류 브랜드의 상점들이 몰려 있으며, 쇼윈도의 다양한 전시물들이 돋보이는 세계에서 가장 귀족적인 거리이다. 거리 양쪽에 늘어선 건물은 그리 높은 것은 아니나 고풍스러운 석조 건축들이다. 이곳은 물건을 사기 보다는 쇼핑가를 둘러보는 관광객들을 붐비는 쇼핑거리이다.
    3일11월 01일
    • [관광] 마르크트 광장 개요 : 브뤼쥐의 중심에 있는 광장으로 대부분의 볼거리가 이 곳을 중심으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유럽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이 광장은 브뤼쥐의 상징으로 불리는 종루가 보이며 광장 중심에는 프랑스의 압제에 저항한 2명의 벨기에 영웅얀 브레델 Jan Breydel과 피테르 데 코니크 Pieter de coninck의 모습이 조각되어 있다.
    • [관광] 성니콜라스 교회 개요 : 성니콜라스 교회는 겐트시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중의 하나로서 겐트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겐트시의 가장 인상적인 기념건축물이다. Scheldt Gothic Style라고 불리는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이 건물은 실제 종루(Belfry)가 지어지기 전까지는 종루 또는 망루로 사용된 타워가 중앙에 있다.
    • [관광] 성바프 대성당 개요 : St. Baafsplein에 위치한 성바프 성당은 벨기에에서 가장 장엄한 성당중의 하나로서 12세기에서부터 16세기까지 공사를 하여 완성한 로마네스크, 바로크, 고딕식의 각종 양식이 혼합된 건축물로서 7세기 무렵의 귀족의 이름을 따서 이름 붙여졌다. 성바프 대성당은 입구에 있는 반 아이크 형제의 동상을 비롯해 각종 걸작들을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성당 내부는 벽돌로 만들어진 33m 높이의 지붕이 매우 인상적이며, 원래 있던 고딕풍의 장식들은 대개 사라지고 현재는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의 실내장식이 눈길을 끈다. 또한 대성안 안의 유명한 예술품들로는 바로크양식의 연단, Bishop Triest의 묘비, 루벤스(Rubens)의 회화 'Saint Bavo entering the monastery' 등이 있다.
    • [관광] 그랑플라스 개요 : 시내 중심부의 브뤼셀의 보석이라 할수 있는 곳으로 장방형의 광장에서 일년 내내 시민들의 즐거움이 되는 이벤트가 끊이 않는 곳으로 12월 31일 밤 시민들은 이 광장에서 새해를 맞는다.

      빅토르 위고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이라는 극찬을 받은 이 광장은 동서 110m, 남북 70m의 브뤼셀의 핵심이다. 광장의 주변엔 여러 양식의 건물들이 늘어서 있어 건축물의 전시장과도 같은 장관을 이룬다. 꽃시장이 매일 열려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으며 각종 새들의 지저귐으로 새시장이 열리기도 하며 정치의 집회장이 되기도 한다. 재즈음악의 공연장과 7월 첫째주에 열리는 브뤼셀 최대의 축제인 Ommemamag의 시발점이 되기도 한다. 또한 광장을 중심으로 시청사, 왕의 집, 길드 하우스가 둘러싸고 있다.
    • [관광] 오줌싸개소년 동상 개요 : 그랑플라스에서 약 100m 떨어졌으며 타운 홀의 왼쪽 골목으로 세번째 블럭쪽에 자그만 사거리에 오줌싸개 소년의 동상이 있다. 이 동상은 크기도 60cm정도로 작고 구석진 곳에 있어 다소 초라함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브뤼셀의 가장 나이 많은 사람'으로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동상은 1619년 제롬 뒤케노스에 의하여 제작 되어졌다. 이 청동상은 몇번이나 침략자들에 의한 약탈을 겪었지만 루이 15세는 당시 침략을 사죄하는 뜻으로 이 동상에 화려한 옷을 제작하여 선물하였고 그 이후 이 동상에게 걸맞는 의상을 세계 각국에서 보내옴으로서 세계최고의 옷 부자가 되었다. 또한 국빈이 방문하면 그나라의 전통의상을 입히는 것도 전례가 되었다.

      예전에는 흔했던 식수용 분수중 하나였는데 벌거벗은 소년의 모습이 재미있어 시민들에의해 브뤼셀이 명물이 되었고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이 되었다. 또한 브뤼셀의 관광 토산품은 오줌누는 소년을 기점으로 많이 발전하게 되었고, 이로서 간단한 기념품을 구입하기엔 즐비하게 늘어선 주변의 가게를 찾으면 된다.
      가는방법 : 시내 중심부로서 도보를 이용한다.
    4일11월 02일
    • [관광] 잔세스칸스 개요 : 네덜란드 명물인 풍차와 양의 방목이 유명하고 전형적인 네덜란드의 풍경을 간직한 곳으로 암스테르담 북서쪽 약 15Km 잔(Zaan) 지방의 잔 강변에 있는 작은 마을이다. 잔 강을 건너면 왼쪽에 보트 승강장과 풍차가 나타나고 강에서 조금 떨어진 다른 쪽엔 나막신을 만들어 파는 가게와 서민풍의 음식점이 위치해 있다. 또 목장 앞의 치즈 공장에서는 맛있는 우유를 맛볼 수 있고 컬러밀이라는 염료를 만드는 풍차의 내부도 견학할 수 있다.

      18세기에는 700개가 넘는 풍차가 있었으나 지금은 4개 만 남아 관광용으로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4개의 풍차는 순서대로 식용유를 만드는 풍차 De Zoeker, 도료를 만드는 풍차 De Kat, 제재용으로 쓰이는 풍차 De Poelenburg, 겨자가루를 빻는 풍차 De Huisman이다.
    • [관광] 암스테르담 운하 개요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운하로, 라인강의 하류 레크강과 발강을 연결하는 운하로 길이는 약 80km로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운하이다.

    • [관광] 담 광장 개요 : 중앙 역에서 곧바로 Damrak 거리를 가다보면 큰 광장이 나오는데 이곳이 암스테르담의 중심인 담 광장이다. 적어도 여행객과 젊은이들에게는 만남의 장소이며 자유의 공간이다. 시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담라크와 로킨 도로가 만나는 곳에 자리잡고 있다. 13세기경 암스텔강에 '댐'이 세워지면서 지금의 이름이 붙여졌고, 한때는 네덜란드 히피들의 중심지이기도 했다.
      광장 오른쪽에는 왕궁이, 왼쪽에는 2마리의 사자가 지키고 있는 흰색의 제2차 세계대전 전몰자 위령탑이 있다. 기념비 주위의 계단은 시민들의 휴식처로 이용된다. 광장 주위의 거리에는 무명 악사, 연기자 등이 자신의 장기를 펼쳐 보이고 있고, 사람보다 많은 비둘기떼가 인상적이다.
      기념비 옆에는 네덜란드 최고의 백화점 베이엔코르프 Bijenkorf와 암스테르담 다이아몬드 센터가 있고, 여행사, 호텔등이 산재해 있다. 탑 뒷골목으로는 홍등가가 연결된다. 위험하니 주의해야 한다.
    5일11월 03일
    • [관광] 아돌프 다리(Pont Adolphe) 개요 : 아르젯트강에 걸려있는 다리로 높이 46m, 길이 84m 이며 신시가와 구시가를 연결하고 있다. 교각 위로부터의 전망은 룩셈부르크시를 대표하는 풍경으로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다리 아래는 페트류스강이 흘러 깊은 계곡을 이룬다. 노틀담의 사원 첨탑과 중세풍의 구시가, 안경다리 등이 펼쳐져 마치 한장의 그림과 같다. 이곳은 해마다 내국인 뿐 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 [관광] 헌법광장 개요 : 시내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광장 중앙에는 제1차 세계대전 전몰자 위렬탑이 서 있고 그 위에 황금의 여신상이 있으며 광장 아래에는 총길이 24km에 달하는 지하요새,페트류스 포대로 나갈수있는 입구가 있다.
    • [관광] 노트르담 대성당 개요 : 1613년에 바로크 양식이 유행하던 시기에,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위엄있는 성당이다. 이후에 르네상스 양식이 추가로 가미되었다. 룩셈부르크의 국가 행사 및 왕실의 결혼식이 주로 거행되는 장소이다.
    6일11월 04일
    • [관광] 퐁텐블로 성 개요 : 퐁텐블로 성은 원래는 파리의 왕족들이 이곳에서 사냥을 즐길 때 묵었던 작은 집들이 있던 곳이었다. 하지만 프랑수아 1세부터 루이 16세에 이르는 왕들이 차츰 건물을 더 지어 지금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그때문에 처음 지을 당시부터 18세기 말까지의 다양한 건축 양식이 섞여 있어 그동안 변해온 모습을 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가 있다. 또한 이곳은 사냥을 위한 장소로 시작되었기 때문에 사냥을 상징하는 장식물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광포인트 : ☞ 퐁텐블로 성 - 르네상스 양식이 기조를 이루는 건물로 1528년 프랑수아 1세(Francois)의 명으로
      지어졌다. 당시 프랑수아 1세는 이곳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으로 만든다는 계획을 세우고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예술가와 레오나르도 다 빈치 등을 불러 성을 치장했다고 한다.프랑스 대혁명을 거치며
      무참히 파괴된 채 방치 됐다가 나폴레옹에 의해 재건돼 지금에 이르고 있다.
      주요 볼거리는 성 안에서 가장 화려하다는 프랑수와 1세 갤러리 Galerie de Francois I, 디테일하고 고급스런 벽화.천장화가 있는 무도회장 Salle de bal 등이다.
    • [관광] 바르비종 개요 : 바르비죵은 몽텐플로에서 숲을 끼고 북서쪽으로 약 10k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전원 속 한가로운 바르비종 마을은 '바르비종 파'가 생길 정도로 수많은 화가들이 살며 작품 활동은 하던 곳이다. 이곳에서 살던 화가로는 밀레, 루소 등이 있다. 그중에 루소의 작업실은 현재 바르비종 파의 피술관이 되었다.지금의 바르비종은 너무나 관광지화되어 옛날의 작가들이 사랑하던 그 모습늠 많이 퇴색되었다. 그러나 마을 근처의 황금빛 보리밭과 울창한 숲은 당시의 화가들이 사랑하던 그 모습 그대로 남아 있어 호젓하게 여유로운 풍광을 즐겨 볼 수 있다.
      관광포인트 : ☞ 바르비종 - 조용하고 차분한 바르비종은 19세기초 밀레.루소.코로 등으로 대표되는 바르비종 화파의

      활동무대가 된 마을이다. 바르비종 화파는 아뜰리에 안에서 그리길 거부하고 생동감 있는 삶의 현장을 찾아다녔는데,특히 투박한 시골 생활과 농민의 일상을 여과없이 그려내 자연주의 화파로도 불린다. 그들의 맥은 오늘에 까지 이어져 지금도 후배 예술가의 작품이 곳곳의 갤러리와 아뜰리에를 수놓고 있다.

      지금은 그런 분위기에 반한 화가 지망생과 여행자가 즐겨 찾는데, 화려함보다는 소박함이 있고 특별한 볼거리보다는 마을을 거니는 동안 편안한 마음을 갖게 해주는 것이 바르비종의 매력이다.
    • [관광] 라발레빌리지 개요 : 110곳 이상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및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최소 33%~ 최대 7,80% 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낮은 건물과 자갈이 깔린 거리는 주변을 둘러싼 일 드 프랑스 지역의 유서 깊은 마을을 연상케 하며, 파리 외곽에 자리한 이 광대한 쇼핑 허브에 친밀감을 느끼게 합니다.
      가는방법 : 파리 시내에서 차로 불과 35분 거리인 La Vallee Village는 Disneyland Paris에서도 5분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RER 및 TGV 열차가 이 빌리지에서 정차합니다. 또는 시내에서 Shopping Express 버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스타일 있게 찾아오실 수도 있습니다.
    7일11월 05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파리에펠탑2F + 석식 후 세느강유람선
    EUR
    100
    95
    2~3시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아동 만 12세 미만 기준
    동행
    암스테르담 운하 유람선
    EUR
    30
    30
    1시간
    운하 근처 자유시간
    동행 안함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 쇼핑 정보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명품 및 잡화
    파리 Paris Printemps Department Store 외
    30분~1시간
    N
    약국화장품
    파리 PHARMACIE MONGE 외
    30분~1시간
    N
    다이아몬드 제품
    암스테르담
    30분~1시간
    N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close 예약상태
예약 마감되었습니다. 예약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확인
여행상담 견적문의
월/금(평일)
09:00~18:00
1644-8991
오늘 본 상품
    이전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