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격예정출발확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여행비자필수

상품코드|CLI101MUCC

단체번호|56575460

[회원전용]전일정5성호텔/특식3회/발마사지포함/몽환이강쇼 계림 양삭 6일

◈몽환이강쇼◈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459,000원
459,000원
459,000원
150,000원
기본상품가격
442,200원
442,200원
442,200원
150,000원
유류할증료
16,800원
16,800원
16,800원
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220,00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양삭
교통편  중국동방항공 중국동방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4박 6일 [기내 0일숙박]
  • 2019년 10월 05일 (토) 21:50 인천(MU2016)
  • 2019년 10월 06일 (일) 00:55 계림(MU2016)
  • 2019년 10월 10일 (목) 01:45 계림(MU2015)
  • 2019년 10월 10일 (목) 05:55 계림(MU2015)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4시간 05분 / 도착시 3시간 10분
예약인원
현재 0명 (여유 좌석 0명 / 최소 출발 인원 4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18:50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
층 출국장 14번 출구 앞(N카운터 옆 창측) 여행사카운터 38~42번 테이블 "모두투어"
(단체비자 고객은 단체비자 일행과의 미팅 및 원활한 출국수속을 위하여 공항 미팅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4,422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19.10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 본 상품은 모두투어의 동일항공 또는 타 항공의 다른상품과 현지에서 조인(합류) 되어 진행되며
이용 항공과 이용 호텔 등에 따라 상품가격과 일정의 차이가 있습니다. 출발 1일전까지 일정 확정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예약시점에 따라 상품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금액 차이에 대해서는 추후 환불 하지 않습니다.

한폭의 수채화 같은 "계림"(桂林)

-요산 등반시 "왕복리프트" 포함
-관암동굴 " 왕복 모노레일" 포함
-계림 여행의 필수코스 "이강유람"
-오직 계림에서만 볼 수 있는 서커스와 발레의 조화 "몽환이강쇼"
-모두투어 "전속가이드"의 책임있는 행사 진행 

계림보다 예쁜 "양삭" 관광

-세외도원에서 즐기는 "뱃놀이" 포함
-배낭족들이 즐겨 찾는 "서양거리(서가재래시장)"

포함사항

▣ 인천공항세, 중국 현지 공항세, 관광진흥 개발기금, 전쟁보험료
▣ 1억원 여행자보험
▣ 전 일정 식사, 숙박, 차량 비용
▣ 관광지 입장료
▣ 유류할증료 포함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기사,가이드 비용 ($60/1인당 성인 아동 동일)

[별지/도착비자 발급비: 45,000/]

발급가능인원:  15인이상

서류제출일:  출발일 10(영업일기준)

필요서류:  컬러여권사본(서명란 포함) -> 예약 담당자에게 제출

유의사항:

④-1 주민번호 125/225/325/425로 시작, 종교인의 경우 개인비자로 진행. 담당자와 확인 요망

④-2 현지 사정으로 일부기간에 한해 단체비자 접수 불가시, 개인비자로 발급진행되며

이런 경우 개인비자 서류 및 비용으로 진행됩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중국 대사관 개인비자 발급: 70,000/]

발급가능인원 : 1인이상

서류제출일 : 출발일 8(영업일기준) ->예약 담당자에게 제출

필요서류: 여권원본(만료일 6개월이상), 사진(6개월이내 촬영, 흰색바탕, 안경 및 악세서리 미착용, 흰색옷 불가, 양쪽귀와 눈썹 보일 것, 치아가 보이면 안됨), 비자신청서(4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인 도장 및 싸인 필요)

유의사항:  16세 미만 아동의 경우 자녀의 가족관계 증명서 & , 모 각각의 기본증명서 1부씩 주민등록번호 보이는 상세타입으로 필요. 

▣ 여행 중 발생하는 개인비용 (음료수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10월 05일 토요일
인천국제공항 출발
계림국제공항 도착
(약 4시간 20분 소요)
가이드 미팅후 호텔로 이동,투숙 및 휴식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계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식사
  • [석식] 기내식
2일10월 06일 일요일
관암동굴
  • [관광] 관암동굴 개요 : 계림의 남쪽에 있는 종유동굴로 길이는 2km이며 이강에 근접한 3km는 개발된 상태이다. 동굴안에는 석주, 석순 등이 멋진 장관을 이룬다.
    입장료 : 60위안.

    *관암향파도冠岩乡吧岛 : 관암풍경구에 들어가면 관암향파도라고 하는 곳이 있다. 입장료는 30위안. 안의 경치는 사람을 유혹하고, 관암동굴을 나온이후에 향파도로 가는 배가 있다. 진정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곳, 대자연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볼만한 곳이다.
    관광포인트 :
    계림으로부터 약 10㎞ 거리의 남쪽 초평향에 있는 종유동굴로 길이는 12km이며 이강에 근접한 3km는 개발된 상태이다.
    멀리서 보면 '관'을 쓴 모양과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이곳은 그동안 보호가 잘되어있어 동굴 안의 종유석, 석주, 석순 등이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며 그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관광객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 마련된 꼬마열차와 나룻배가 관암동굴 구석구석을 볼수 있게 해 관광의 재미를 더 해준다
    관암은 총 4부분으로 나뉘고, 서로가 연결되어 있으며, 바깥쪽의 동굴이 그 중 제일 크고 높으며 이강의 물이 흘러 연결이 되어 있으므로 이강유람을 하는 길에 관암에 들러 유람을 할 수도 있다.

    관암은 개발 초기부터 관광을 위해 계획적으로 설계되어서 자동 조명, 사운드 조절 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또한 관광객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모노레일, 유람선, 엘리베이터 등이 설비 되어 있어 동굴 구경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가는방법 : 시중심으로부터 28km떨어져 있다.
    버스 종점에서 관암행 전용 버스를 탈 수 있다. (6.5위안)
    계림발 첫차 : 7시 30분.
    관암발 막차 : 18시 30분.
    관람소요시간 : 2-4시간.
이강유람
  • [관광] 이강유람 개요 : 중국 여행의 절정은 계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 그중에서도 백미는 이강 유람이라고 할 수 있다. 강을 따라 유람하노라면 이강과 그 주변의 기묘한 봉우리들이 어우러져 빚어내는 산수는 한 폭의 절묘한 동양화이다. 진정 "계림산수가 천하제일"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다.
    입장료 : 외국인 투어 500위안.
    중국인 투어 220~350위안.
    관광포인트 : 계림을 들르면 반드시 유람을 하여야 하지만 늦가을과 겨울에는 강이 말라 배가 뜨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댐이 완성된 후로는 방류를 하여 항시 배가 뜰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강 풍경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크기를 자랑하며, 풍경이 아름다운 카르스타 산수의 유람지역이다. 수 많은 세월동안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감탄했는지 모른다. 새로 나온 인민폐 20위엔 뒷면이 바로 이강산수의 한 모습이다.

    한 수의 시와 같은,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이강은 계림에서 양삭까지 이어지는 83km구간이 마치 푸르른 비단이 수많은 산봉우리를 감싸며, 끝없이 펼쳐져 있는 듯하다.

    이강 유람의 특징중 한가지는 바로 날씨 변화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날씨의 변화에 따라 각각 다른 이강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맑은 날에는 푸르른 봉우리가 수면에 비쳐져 있는 그림자 모습을 감상하는 멋이 있다. 흐린 날에는 끝없이 펼쳐진 산자락에 걸쳐져 있는 구름의 운치를 느낄 수 있다. 비오는 날에는 이강의 안개비를 감상하며 그 속에서 신선과 같은 느낌에 빠져들 수 있다. 심지어 흐리고 비오는 날에는 강위에 안개가 끝없이 펼쳐진 모습이 보이고, 산자락이 보이는 듯 구름에 감추어 지는 듯, 기이한 봉우리 사이로 구름위를 떠가고 있는 듯 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진정 "계림산수가 천하제일"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다.
    개장시간 : *유람 진행 시간 : 08:30 ~ 14:30
    *매일 아침 9:30 과 10:00에 배가 출발한다. 유람 하루 전날에 표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가는방법 : 계림은 교통이 발달되어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택시를 타고 가면 된다.
우산공원
  • [관광] 우산공원 개요 : 자연경치도 아름답고 역사문화유적도 풍부한 관광명소로 공원 내에 장개석이 살앗던 별장이 있다.
    입장료 : 32위안.
    주소 : 桂林市中山北路70号
    (계림시 중산북호 70호)
    전화/팩스 : 전화&팩스:0773-260-5569


    관광포인트 : 우산공원은 계림시 북쪽의 이강 서쪽 기슭에 있는데 순황제가 중국남방을 순방할 때 여기에 다녀갔다고 하여 이름났다. 당나나 때 산 밑에 우제 사당을 지었고 송나라 때 남훈정을 지었다. '순동훈풍'은 계림 고대의 유명한 팔경의 하나다.

    우산공원은 1997년에 재건한 것인데 우산관광구역과 우산오락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미 준공된 것은 우제사당, 집아원, 남훈루, 오복탑, 구중천 등이다. 계림시에서 자연경치도 아름답고 역사문화유적도 풍부한 관광명소이다.
    가는방법 : 1. 계림시에서 이곳까지는1, 2, 15, 18, 99, 100번 버스를 타면 된다.
    2. 비행기장에서 이곳까지는 20km이다. 기차역에서 이곳까지는 5km이다. 버스역에서 이곳까지는 약 4km이다.
    관람소요시간 : 1 ~ 1.5시간 소요
요산
  • [관광] 요산 개요 : 계림 시내가 한눈에 보이고 가지각색의 산봉우리등 계림의 절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 계림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특히 봄에는 꽃들이 만발하여 또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입장료 : 성수기 : 40위안
    비수기 : 35위안

    주소 : 景区位置:位于广西桂林市市区东郊
    (위치 : 광서 계림시 동쪽 교외)
    관광포인트 : 요산은 계림의 동쪽교외에 위치하여 있는데 시구역과 약 10Km 떨어져 있다.

    해발 909.3M 높이로 계림의 최고봉으로 주,당조시대에 요임금묘(堯帝廟)를 건설했다해서 얻어진 이름으로서 계림시민들이 즐겨찾는 유람지의 하나이자 또 풍수자리이기도 하다. 계림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곳으로 입구에 왕릉(주원장)이 하나있고 들어가는 길을 따라 많은 돌무덤이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계림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특히 봄에는 꽃들이 만발하여 또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요산케이블카는 오스트리아 DOPPELMATYR케이블카회사의 선진 기술을 인입하여 건설한 것인데 자동 경보기 시스템 등 안전방위(防護)장치가 완전히 마련되어 있다. 케이블카는 전체길이가 1416.18m, 높이차이가 423.3m, 리프트가 175개이고 윗쪽 끝은 텔레비전 발송탑부근에 있고 아래끝은 왕릉(王凌)옆에 있다.

    편도케일블카는 시간이 20분38초걸리고 매번 운수량이 507명에 달하므로서 케이블카를 타는 과정에 굽이굽이 늘어선 가지각색의 산봉우리랑 안개가 감도는 계곡 등 계림의 산수가 한눈에 안겨온다.



    봅슬레이는 또 하나의 신형의 스포츠항목이다. 세계적으로도 이제 겨우 20년 역사를 갖고있는데 독일에서 기원됐다고 한다. 계림의 부시트(富斯特)봅슬레이는 산을 따라 부설한 것인데 전체길이가 1000m인데 한마리의 큰 용이 산을 감도는 형태로서 18개의 굽이가 있으며 높이가 150m이다.

    평균 경사도가 15도에 달하여 모노레일의 최고속도가 시속 80km 지금은 일반적으로 시속 35km로 한다.

    모노레일은 자극적이면서도 안전한 게임으로서 공중에서 나는 듯한 감을 준다.

    은빛나는 모노레일, 녹색의 임해(林海), 특히 봅슬레이을 타고 산정에서 내려오면서 사람의 발자국이 닿지않은 울창한 수림들을 감상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갖가지 이름모를 희귀한 꽃이랑 졸졸 흐르는 맑은 시내물을 볼 수 있으며 또한 두개의 동굴을 지나게 되는데 그것 또한 하나의 자극적인 체험이라 할수 있다.

    여기에서는 봅슬레이 그리고 인문과 자연풍경이 호상 융합되여 일체를 이루고 있다.
    개장시간 : 09:00 ~ 16:00
    관람소요시간 : 40분 ~ 1시간
몽환이강쇼
  • [관광] 몽환이강쇼 개요 : 중국 전통 기예와 발레와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쇼
    관람소요시간 : 20:00~21:00 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는 공연.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계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3일10월 07일 월요일
복파산
  • [관광] 복파산 개요 : 시내와 이강변의 전경을 바라볼 수있는 전망대로 유명하다한여름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의 흐름이 산에 부딪쳐 부서지는 모습이 장관이다.
    계림 시민들은 여름의 더위를 피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복파산을 손꼽는데, 실제로 정상에 오르면 강변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인해 짜릿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잇다.
    입장료 : 15위안.
    관광포인트 : 계림시 동북부에 위치하여 있다.당나라 복파장군 마원을 기념으로 이름을 복파산이라고 명명햇다. 이강을 따라 상비산 북쪽으로 가다보면 복파산(伏波山 푸보샨)이 보인다.

    강이 산 동쪽을 휘감아 흘려 복파산 절반은 육지에 다른 절반은 동쪽에 잠겨있다.

    한여름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의 흐름이 산에 부딪쳐 부서지는 모습이 장관이다.

    시가지와 이강변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전망대로도 유명하다. 후한 시대의 무장인 복파 장군 마연의 무덤이 있던 산으로 시검석试剑石, 천불암千佛岸, 천인솥千人锅 등 제법 많은 볼거리들이 있다.

    시검석 근처에 있는 천불암은 20여개의 불상이 조각되어 있는 바위 동굴이다 . 당, 송 때 조성되었다고하는데 동굴 깊숙히 있어 보존 상태가 훌륭하다. 꾸이린 시민들은 여름의 더위를 피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복파산을 손꼽는데, 실제로 정상에 오르면 강변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인해 짜릿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잇다.
    개장시간 : 06:30 ~16:30
    가는방법 : *꾸이린桂林역 또는 시외버스터미널 또는 상산象山 공원에서

    2, 13, 15번 버스를 타고 복파산伏波山에서 하차한다 .

    *상산象山 공원 또는 칠성七星공원에서 무료버스 58번을 타고

    복파산伏波山에서 하차한다 .
첩채산
  • [관광] 첩채산 개요 : 강이 산 동쪽을 휘감아 흘려 복파산 절반은 육지에 다른 절반은 동쪽에 잠겨있다. 한여름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의 흐름이 산에 부딪쳐 부서지는 모습이 장관이다.
    입장료 : 20위안
    주소 : 계림시 북쪽의 이강漓江 강변에 위치한다.
    관광포인트 :
    복파산 북쪽에 있는 산으로, 4개의 봉우리들이 이어져 있다. 산의 표면이 마치 비단을 포개어 놓은 것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어서 이 이름이 붙었다. 이 산의 가장 높은 봉우리는 223m인 명월봉(明月峰)으로, 구이린 시내에서 가장 높다. 산중에는 풍동(風洞)이라는 동굴이 있는데, 벽면에 청대에 새겨진 시와 그림이 있다. 그 외에도 조각이 훌륭한 나한상(羅漢像)이나 석가상(釋迦像) 등도 있다.
    정상까지는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면 약20분 정도 걸리고, 계림시내 전체를 볼 수 있다. 그밖에도 풍동(風洞), 첩채정, 월각, 인지당, 첩채누 등 볼거리가 많이 있다.


    개장시간 : 07:00 ~ 19:00

    가는방법 : ◈독수봉 또는 복파산에서 도보로 20분 거리.
    ◈복파산에서 2번, 23번 버스 혹은 무료버스를 타고, 첩채산叠彩山에서 하차한다.

칠성공원
  • [관광] 칠성공원 개요 : 계림에서 가장 큰 공원이며 공원 내에 7개의 산봉우리가 북두칠성의 모양으로 늘어서있다 해서 칠성공원이라한다.
    입장료 : 4~11월 : 30위안.
    12~3월 : 25위안.
    계해비림 10위안, 종유동 30위안.
    주소 : 이강漓江 동쪽연안에 위치하며, 시내에서 1.5km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관광포인트 : 계림 동쪽에 있는 공원. 봉우리 7개가 마치 북두칠성처럼 늘어선 모양이어서 이 이름이 붙었다. 길이 125m의 돌다리인 화교(花橋)를 건너서 공원으로 들어서면, 안에는 월아산(月牙山), 칠성암(七星岩), 낙타산(駱駝山) 등의 바위산들과 계림 이곳저곳에서 볼 수 있는 동굴 중의 하나인 용은동(龍隱洞) 등이 있다. 용은동 부근에는 당·송나라 때의 비석들이 남아 있는데, 이 비석들을 일컬어 계해비림(桂海碑林)이라고 부른다. 이곳에 있는 장비각(藏碑閣)에는 구이린 곳곳에서 모아진 비석이나 비석 등에서 본을 뜬 탁본들이 수장되어 있다. 용은동은 약 1㎞ 정도 이어지는 동굴로, 30분정도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돌아볼 수 있다. 이 외에 판다 등이 있는 동물원도 있다
    개장시간 : 06:30 ~ 22:30
    가는방법 : ◈상산 공원에서 무료버스 58번을 타고 칠성공원에서 하차한다.

    ◈꾸이린역에서 10, 11, 14번 버스를 타고 칠성공원에서 하차한다.
발마사지 $20 / 전신마사지$30 선택관광
  • [선택관광 안내] 발마사지 $20 / 전신마사지$30 선택관광 개요 : 여행에 지친 몸의 피로를 중국 전통 안마로 풀어드립니다.
    [선택 관광을 하지 않는 분들은 마사지 실에서 휴식 또는 호텔로 이동]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판매가 : 발마사지 $20 / 전신마사지 $30
    소요시간 : 50분~1시간
계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 [관광] 계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소개 : 2014년에 오픈한 호텔로 공항에서 20분 계림시내와도 20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하며
    모던하고 현대적인 스타일.
    등급 : 특급
    별갯수 : ★★★★★
    객실수 : 230개
    객실정보 : 모던한 스타일의 현대적인 호텔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삼겹살무제한
4일10월 08일 화요일
서양거리
  • [관광] 서양거리 개요 : 작은 계림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중국에서 서양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배낭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마치 서양의 한 도시에 와있는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많은 외국인들도 볼 수 있다고 한다.
    관광포인트 : 양삭 페리 터미널에서 시작하여 마을 중심부를 지나는 길이 517m의 도로. 거리에는 영어 간판을 단 유럽풍 카페와 레스토랑, 상점, 저렴한 숙소들이 줄지어 서 있으며, 서양인 배낭여행자들이 많아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다. 특히 밤에는 화려한 조명아래, 낮동안의 관광을 마친 세계각국의 여행자들이 모여들면서 활기에 넘친다.

    작은 계림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중국에서 서양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배낭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마치 서양의 한 도시에 와있는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많은 외국인들도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강변을 따라 하이킹을 하는 것도 또 다른 양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다. 서양식 카페와 음식점, 술집등이 있고 소수민족 전통복장,공예품, 골동품 등 갖가지 상품들이 있다.
월량산
  • [관광] 월량산 개요 : 월량산은 산봉우리 한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것이 특색으로 구멍의 모습이 마치 달과 같은 모양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보는 각도에 따라구멍의 모습이 달라져 초승달에서 반달까지 다양하게 변한다.
    입장료 : 15위안
    관광포인트 : 양삭의 볼거리 중 하나인 월량산은 산봉우리 한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것이 특색으로 구멍의 모습이 마치 달과 같은 모양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보는 각도에 따라구멍의 모습이 달라져 초승달에서 반달까지 다양하게 변한다. 또한 월량산 주변에는 호랑이가 누워있는 모습을 하고있는 와호산(臥虎山)과 산 동쪽으로 길게 뻗은 종유동굴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펼쳐져 있다.

    산정상의 바위가 병풍과 같이 처져 있고, 가운데 동굴이 있어 마치 밝은 달에 구멍이 있는 듯하다해서 명월봉이라고 하며 속칭 월량산이라고 이름이 붙여졌다. 월량산에는 천하의 명산, 선산, 영산이 있다는 찬미를 받고 있다. 산위에는 대리석으로 깐 800계단이 있어 '월궁'으로 이어져 있다. '월궁'은 높이 너비 약 50m, 내부에 다량의 종유석이 있어 형태가 마치 달과 같다. 만월, 반월, 초승달 등 다양한 형상을 볼 수 있다. 짧은 몇분 사이에 달이 밝아지고 흐려지고, 달이차고지고 변화하는 경관을 볼 수 있다. 양삭의 대표적 기이한 풍경이라고 할 수 있다. 이곳에는 자전거 대리점이 있으며 유럽의 젊은이들로 붐비고 있다.
    가는방법 : 계림에서 양수어까지 65km이다. 꾸이린 버스역에서 중형버스를 탄다. 매15분중에 1대씩 운행하고 있다. 양수어와 위에량산月亮山사이는 겨우 8km떨어져 있다.
    경제적으로는 삼룬차를 타고 갈 수 있다. 비용은 약 4위안 정도이다.
    택시도 어디서든 쉽게 잡을 수 있다.
    양삭은 크지 않기 때문에 자전거를 빌려서 여행을 하는 것도 아주 좋다. 값은 10위안에서 40위안까지 매일 다르다. 값을 깎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대용수
  • [관광] 대용수 개요 : 국가 AAA급 관광지이다.

    용수는 열대 아시아에서 주로 자라는 큰 나무로, 가지에서 기근이 내려 지주근이 되며 열매는 무화과 비슷하게 생겼다. 계림은 열대성 기후를 보이기 때문에 열대성 식물이 잘 자란다. 중산루를 걷다보면 나타나는 용호는 용수나무가 많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입장료 : 입장료 : 18위안.(신장 1~1.4m는 반값. 1m이하는 무료)
    관광포인트 : 국가 AAA급 관광지이다.

    용수는 열대 아시아에서 주로 자라는 큰 나무로, 가지에서 기근이 내려 지주근이 되며 열매는 무화과 비슷하게 생겼다. 계림은 열대성 기후를 보이기 때문에 열대성 식물이 잘 자란다. 중산루를 걷다보면 나타나는 용호는 용수나무가 많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계림의 명물 대용수 나무는 멀리서 보면 마치 산처럼 커다랗다

    이 나무는 2000년을 산다고 한다. 계림의 대용수는 1400년이 넘었다.

    나무가 커지면서 가지에서 뿌리을 내려 그줄기가 땅속에 뿌리을 박고

    가까이에서 보면 큰나무가지을 받쳐놓은모양으로 보이는데 이것이 줄기가 뿌리을 내려

    더~튼튼하게 자라게 하여 산과 같은 모습이 만들어 진다.
    개장시간 : 07:00 ~ 18:30
    관람소요시간 : 약 30분 정도.
은자암
  • [관광] 은자암 개요 : 국가 AAAA급 풍경구이다.

    은자암은 계림시로부터 85km, 양삭으로부터 3km 떨어진 여포현 마령진에 위치하고 있고, 마치 거대한 천연 분재 화분과 같아 유명하다. 은자암은 주위에 있는 산에 둘러싸여 있고 산에는 복숭아 나무가 숲을 이루고, 사계절 내내 풍성한 열매가 맺는다. 또한 천애절벽으로 유명하며 암벽등반을 하기에 적격으로 아슬아슬하여 전문가들로부터 계림 산수의 걸작이라고 불리우고 있다. 은자암 풍경구는 휴양, 위락, 쇼핑 등 시설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레져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입장료 : 50위안
    전화/팩스 : 전화 : 0773-713-3582

    팩스 : 0773-713-2536
    홈페이지주소 : http://www.yinziyan.com
    개장시간 : 08:00 ~ 18:00
    관람소요시간 : 1시간.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양삭 신이강호텔
YANGSHUO NEW LIRIVER HOTEL
[숙박] 신서가국제호텔 (NEW WEST STREET INTERNATIONAL HOTEL)
NEW WEST STREET INTERNATIONAL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쌀국수 [석식] 현지식
5일10월 09일 수요일
천산공원
  • [관광] 천산공원 개요 : 천산은 계림의 명산중 하나로 예로부터 명성을 오랫동안 누려왔다. 그 중 중심의 봉우리에는 동굴이 하나 뚫려 있다. 마치 명월이 높이 걸려 있는 것 같아 사람들은 월암(月岩)이라고 부른다. 또 동굴이 남북으로 뚫려 있어 옛이름은 천암(穿岩)이라고 하였다. 천산 이라는 이름도 이것으로부터 얻어진 것이다.
    입장료 : 종합표 : 45위안.(천산공원, 천산암 포함)
    관광포인트 : 계림시 동남쪽에 위치한 천산공원.
    산과 물, 동굴이 함께 어울어진 공원이다.공원에는 천산(穿山:뚤린 산) , 탑산(塔山), 월암(月岩), 천산암, 수불탑등이 있으며이강의 지류인 소동강이 그 사이를 유유히 흐른다.

    천산의 높이는 224M이고 5개의 봉우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 모습이 한마리의 수탉같다.
    천산공원은 이강 동쪽 연안에 위치하며, 총 면적은 53.8 헥타아르이다.

    천산에는 30여개의 암동이 있다. 그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은 1791년에 발견된 천산암이다. 암동은 총 길이 517m, 여정 348m, 상온은 섭씨 22도 정도를 유지하여,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 동굴내의 아름다운 종유석, 석순등이 있어 무척 아름답다. 천산의 풍경지구 내에 녹초가 무성하고, 푸른 소나무와 대나무, 꽃이 눈부시다.
    개장시간 : 여름 : 매일 7:30 ~ 18:00
    그 외 : 8:00 ~ 17:00에 개방.
    가는방법 : 23번 버스를 타고 칠성화원(七星花园)에서 하차한다.
    관람소요시간 : 1~2시간.
정강왕성
  • [관광] 정강왕성 개요 : 계림의 역사가 집중된 곳으로서 북경 고궁보다 34년 일찍 건립된 정강왕부.
    손중산과 송미령 민국시기 휴식처, 계림 제1봉 <독수봉>도 있다.
금탑/은탑
  • [관광] 금탑/은탑 개요 : 계림 시내 양강사호 중 하나인 삼호의 금탑/은탑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멋진 야경을 제공한다.
양강사호야간유람선 $40 선택관광
  • [선택관광 안내] 양강사호야간유람선 $40 선택관광 개요 : 계림의 이강과 도화강 그리고 4개의 호수 (목룡호, 계호, 용호, 삼호)를 호화 유람선을 타고 야경과 가마우지 쇼를 보실수 있습니다.
    [선택 관광을 하지 않는 분들은 야시장 자유 관람]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판매가 : $40
    소요시간 : 약1시간
동서향(옛거리)
  • [관광] 동서향(옛거리)
계림국제공항으로 이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세외도원
Shiwai Taoyuan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닭볶음탕 [석식] 현지식
6일10월 10일 목요일
계림국제공항 출발
인천국제공항 도착
(약 3시간10분 소요)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물놀이 안전수칙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죽섬유일상용품
계림시 칠성구 동2환
40~50분
Y
라텍스제품
계림시 공명서로16호
40~50분
Y
찻잎,계림특산물
계림시 중산남로2호
40~50분
Y
실크 제품
계림시 서산로 8-9호
40~50분
Y
그린노니
계림시 동환2로 형창대주점 2층
40~50분
Y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 (지정된 쇼핑장소 외 개인 구매 물품은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방문지 정보
    1일10월 05일
    2일10월 06일
    • [관광] 관암동굴 개요 : 계림의 남쪽에 있는 종유동굴로 길이는 2km이며 이강에 근접한 3km는 개발된 상태이다. 동굴안에는 석주, 석순 등이 멋진 장관을 이룬다.
      입장료 : 60위안.

      *관암향파도冠岩&#20065;&#21543;&#23707; : 관암풍경구에 들어가면 관암향파도라고 하는 곳이 있다. 입장료는 30위안. 안의 경치는 사람을 유혹하고, 관암동굴을 나온이후에 향파도로 가는 배가 있다. 진정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곳, 대자연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볼만한 곳이다.
      관광포인트 :
      계림으로부터 약 10㎞ 거리의 남쪽 초평향에 있는 종유동굴로 길이는 12km이며 이강에 근접한 3km는 개발된 상태이다.
      멀리서 보면 '관'을 쓴 모양과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이곳은 그동안 보호가 잘되어있어 동굴 안의 종유석, 석주, 석순 등이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며 그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관광객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 마련된 꼬마열차와 나룻배가 관암동굴 구석구석을 볼수 있게 해 관광의 재미를 더 해준다
      관암은 총 4부분으로 나뉘고, 서로가 연결되어 있으며, 바깥쪽의 동굴이 그 중 제일 크고 높으며 이강의 물이 흘러 연결이 되어 있으므로 이강유람을 하는 길에 관암에 들러 유람을 할 수도 있다.

      관암은 개발 초기부터 관광을 위해 계획적으로 설계되어서 자동 조명, 사운드 조절 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또한 관광객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모노레일, 유람선, 엘리베이터 등이 설비 되어 있어 동굴 구경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가는방법 : 시중심으로부터 28km떨어져 있다.
      버스 종점에서 관암행 전용 버스를 탈 수 있다. (6.5위안)
      계림발 첫차 : 7시 30분.
      관암발 막차 : 18시 30분.
      관람소요시간 : 2-4시간.
    • [관광] 이강유람 개요 : 중국 여행의 절정은 계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 그중에서도 백미는 이강 유람이라고 할 수 있다. 강을 따라 유람하노라면 이강과 그 주변의 기묘한 봉우리들이 어우러져 빚어내는 산수는 한 폭의 절묘한 동양화이다. 진정 "계림산수가 천하제일"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다.
      입장료 : 외국인 투어 500위안.
      중국인 투어 220~350위안.
      관광포인트 : 계림을 들르면 반드시 유람을 하여야 하지만 늦가을과 겨울에는 강이 말라 배가 뜨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댐이 완성된 후로는 방류를 하여 항시 배가 뜰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강 풍경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크기를 자랑하며, 풍경이 아름다운 카르스타 산수의 유람지역이다. 수 많은 세월동안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감탄했는지 모른다. 새로 나온 인민폐 20위엔 뒷면이 바로 이강산수의 한 모습이다.

      한 수의 시와 같은,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이강은 계림에서 양삭까지 이어지는 83km구간이 마치 푸르른 비단이 수많은 산봉우리를 감싸며, 끝없이 펼쳐져 있는 듯하다.

      이강 유람의 특징중 한가지는 바로 날씨 변화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날씨의 변화에 따라 각각 다른 이강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맑은 날에는 푸르른 봉우리가 수면에 비쳐져 있는 그림자 모습을 감상하는 멋이 있다. 흐린 날에는 끝없이 펼쳐진 산자락에 걸쳐져 있는 구름의 운치를 느낄 수 있다. 비오는 날에는 이강의 안개비를 감상하며 그 속에서 신선과 같은 느낌에 빠져들 수 있다. 심지어 흐리고 비오는 날에는 강위에 안개가 끝없이 펼쳐진 모습이 보이고, 산자락이 보이는 듯 구름에 감추어 지는 듯, 기이한 봉우리 사이로 구름위를 떠가고 있는 듯 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진정 "계림산수가 천하제일"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다.
      개장시간 : *유람 진행 시간 : 08:30 ~ 14:30
      *매일 아침 9:30 과 10:00에 배가 출발한다. 유람 하루 전날에 표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가는방법 : 계림은 교통이 발달되어 있다. 차를 타고 가거나 택시를 타고 가면 된다.
    • [관광] 우산공원 개요 : 자연경치도 아름답고 역사문화유적도 풍부한 관광명소로 공원 내에 장개석이 살앗던 별장이 있다.
      입장료 : 32위안.
      주소 : 桂林市中山北路70&#21495;
      (계림시 중산북호 70호)
      전화/팩스 : 전화&팩스:0773-260-5569


      관광포인트 : 우산공원은 계림시 북쪽의 이강 서쪽 기슭에 있는데 순황제가 중국남방을 순방할 때 여기에 다녀갔다고 하여 이름났다. 당나나 때 산 밑에 우제 사당을 지었고 송나라 때 남훈정을 지었다. '순동훈풍'은 계림 고대의 유명한 팔경의 하나다.

      우산공원은 1997년에 재건한 것인데 우산관광구역과 우산오락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미 준공된 것은 우제사당, 집아원, 남훈루, 오복탑, 구중천 등이다. 계림시에서 자연경치도 아름답고 역사문화유적도 풍부한 관광명소이다.
      가는방법 : 1. 계림시에서 이곳까지는1, 2, 15, 18, 99, 100번 버스를 타면 된다.
      2. 비행기장에서 이곳까지는 20km이다. 기차역에서 이곳까지는 5km이다. 버스역에서 이곳까지는 약 4km이다.
      관람소요시간 : 1 ~ 1.5시간 소요
    • [관광] 요산 개요 : 계림 시내가 한눈에 보이고 가지각색의 산봉우리등 계림의 절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 계림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특히 봄에는 꽃들이 만발하여 또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입장료 : 성수기 : 40위안
      비수기 : 35위안

      주소 : 景&#21306;位置:位于&#24191;西桂林市市&#21306;&#19996;郊
      (위치 : 광서 계림시 동쪽 교외)
      관광포인트 : 요산은 계림의 동쪽교외에 위치하여 있는데 시구역과 약 10Km 떨어져 있다.

      해발 909.3M 높이로 계림의 최고봉으로 주,당조시대에 요임금묘(堯帝廟)를 건설했다해서 얻어진 이름으로서 계림시민들이 즐겨찾는 유람지의 하나이자 또 풍수자리이기도 하다. 계림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곳으로 입구에 왕릉(주원장)이 하나있고 들어가는 길을 따라 많은 돌무덤이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계림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특히 봄에는 꽃들이 만발하여 또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요산케이블카는 오스트리아 DOPPELMATYR케이블카회사의 선진 기술을 인입하여 건설한 것인데 자동 경보기 시스템 등 안전방위(防護)장치가 완전히 마련되어 있다. 케이블카는 전체길이가 1416.18m, 높이차이가 423.3m, 리프트가 175개이고 윗쪽 끝은 텔레비전 발송탑부근에 있고 아래끝은 왕릉(王凌)옆에 있다.

      편도케일블카는 시간이 20분38초걸리고 매번 운수량이 507명에 달하므로서 케이블카를 타는 과정에 굽이굽이 늘어선 가지각색의 산봉우리랑 안개가 감도는 계곡 등 계림의 산수가 한눈에 안겨온다.



      봅슬레이는 또 하나의 신형의 스포츠항목이다. 세계적으로도 이제 겨우 20년 역사를 갖고있는데 독일에서 기원됐다고 한다. 계림의 부시트(富斯特)봅슬레이는 산을 따라 부설한 것인데 전체길이가 1000m인데 한마리의 큰 용이 산을 감도는 형태로서 18개의 굽이가 있으며 높이가 150m이다.

      평균 경사도가 15도에 달하여 모노레일의 최고속도가 시속 80km 지금은 일반적으로 시속 35km로 한다.

      모노레일은 자극적이면서도 안전한 게임으로서 공중에서 나는 듯한 감을 준다.

      은빛나는 모노레일, 녹색의 임해(林海), 특히 봅슬레이을 타고 산정에서 내려오면서 사람의 발자국이 닿지않은 울창한 수림들을 감상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갖가지 이름모를 희귀한 꽃이랑 졸졸 흐르는 맑은 시내물을 볼 수 있으며 또한 두개의 동굴을 지나게 되는데 그것 또한 하나의 자극적인 체험이라 할수 있다.

      여기에서는 봅슬레이 그리고 인문과 자연풍경이 호상 융합되여 일체를 이루고 있다.
      개장시간 : 09:00 ~ 16:00
      관람소요시간 : 40분 ~ 1시간
    • [관광] 몽환이강쇼 개요 : 중국 전통 기예와 발레와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쇼
      관람소요시간 : 20:00~21:00 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는 공연.
    3일10월 07일
    • [관광] 복파산 개요 : 시내와 이강변의 전경을 바라볼 수있는 전망대로 유명하다한여름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의 흐름이 산에 부딪쳐 부서지는 모습이 장관이다.
      계림 시민들은 여름의 더위를 피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복파산을 손꼽는데, 실제로 정상에 오르면 강변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인해 짜릿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잇다.
      입장료 : 15위안.
      관광포인트 : 계림시 동북부에 위치하여 있다.당나라 복파장군 마원을 기념으로 이름을 복파산이라고 명명햇다. 이강을 따라 상비산 북쪽으로 가다보면 복파산(伏波山 푸보샨)이 보인다.

      강이 산 동쪽을 휘감아 흘려 복파산 절반은 육지에 다른 절반은 동쪽에 잠겨있다.

      한여름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의 흐름이 산에 부딪쳐 부서지는 모습이 장관이다.

      시가지와 이강변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전망대로도 유명하다. 후한 시대의 무장인 복파 장군 마연의 무덤이 있던 산으로 시검석&#35797;&#21073;石, 천불암千佛岸, 천인솥千人&#38149; 등 제법 많은 볼거리들이 있다.

      시검석 근처에 있는 천불암은 20여개의 불상이 조각되어 있는 바위 동굴이다 . 당, 송 때 조성되었다고하는데 동굴 깊숙히 있어 보존 상태가 훌륭하다. 꾸이린 시민들은 여름의 더위를 피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복파산을 손꼽는데, 실제로 정상에 오르면 강변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인해 짜릿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잇다.
      개장시간 : 06:30 ~16:30
      가는방법 : *꾸이린桂林역 또는 시외버스터미널 또는 상산象山 공원에서

      2, 13, 15번 버스를 타고 복파산伏波山에서 하차한다 .

      *상산象山 공원 또는 칠성七星공원에서 무료버스 58번을 타고

      복파산伏波山에서 하차한다 .
    • [관광] 첩채산 개요 : 강이 산 동쪽을 휘감아 흘려 복파산 절반은 육지에 다른 절반은 동쪽에 잠겨있다. 한여름 비가 많이 오면 강물의 흐름이 산에 부딪쳐 부서지는 모습이 장관이다.
      입장료 : 20위안
      주소 : 계림시 북쪽의 이강&#28435;江 강변에 위치한다.
      관광포인트 :
      복파산 북쪽에 있는 산으로, 4개의 봉우리들이 이어져 있다. 산의 표면이 마치 비단을 포개어 놓은 것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어서 이 이름이 붙었다. 이 산의 가장 높은 봉우리는 223m인 명월봉(明月峰)으로, 구이린 시내에서 가장 높다. 산중에는 풍동(風洞)이라는 동굴이 있는데, 벽면에 청대에 새겨진 시와 그림이 있다. 그 외에도 조각이 훌륭한 나한상(羅漢像)이나 석가상(釋迦像) 등도 있다.
      정상까지는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면 약20분 정도 걸리고, 계림시내 전체를 볼 수 있다. 그밖에도 풍동(風洞), 첩채정, 월각, 인지당, 첩채누 등 볼거리가 많이 있다.


      개장시간 : 07:00 ~ 19:00

      가는방법 : ◈독수봉 또는 복파산에서 도보로 20분 거리.
      ◈복파산에서 2번, 23번 버스 혹은 무료버스를 타고, 첩채산&#21472;彩山에서 하차한다.

    • [관광] 칠성공원 개요 : 계림에서 가장 큰 공원이며 공원 내에 7개의 산봉우리가 북두칠성의 모양으로 늘어서있다 해서 칠성공원이라한다.
      입장료 : 4~11월 : 30위안.
      12~3월 : 25위안.
      계해비림 10위안, 종유동 30위안.
      주소 : 이강&#28435;江 동쪽연안에 위치하며, 시내에서 1.5km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관광포인트 : 계림 동쪽에 있는 공원. 봉우리 7개가 마치 북두칠성처럼 늘어선 모양이어서 이 이름이 붙었다. 길이 125m의 돌다리인 화교(花橋)를 건너서 공원으로 들어서면, 안에는 월아산(月牙山), 칠성암(七星岩), 낙타산(駱駝山) 등의 바위산들과 계림 이곳저곳에서 볼 수 있는 동굴 중의 하나인 용은동(龍隱洞) 등이 있다. 용은동 부근에는 당·송나라 때의 비석들이 남아 있는데, 이 비석들을 일컬어 계해비림(桂海碑林)이라고 부른다. 이곳에 있는 장비각(藏碑閣)에는 구이린 곳곳에서 모아진 비석이나 비석 등에서 본을 뜬 탁본들이 수장되어 있다. 용은동은 약 1㎞ 정도 이어지는 동굴로, 30분정도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돌아볼 수 있다. 이 외에 판다 등이 있는 동물원도 있다
      개장시간 : 06:30 ~ 22:30
      가는방법 : ◈상산 공원에서 무료버스 58번을 타고 칠성공원에서 하차한다.

      ◈꾸이린역에서 10, 11, 14번 버스를 타고 칠성공원에서 하차한다.
    • [관광] 계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소개 : 2014년에 오픈한 호텔로 공항에서 20분 계림시내와도 20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하며
      모던하고 현대적인 스타일.
      등급 : 특급
      별갯수 : ★★★★★
      객실수 : 230개
      객실정보 : 모던한 스타일의 현대적인 호텔
    4일10월 08일
    • [관광] 서양거리 개요 : 작은 계림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중국에서 서양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배낭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마치 서양의 한 도시에 와있는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많은 외국인들도 볼 수 있다고 한다.
      관광포인트 : 양삭 페리 터미널에서 시작하여 마을 중심부를 지나는 길이 517m의 도로. 거리에는 영어 간판을 단 유럽풍 카페와 레스토랑, 상점, 저렴한 숙소들이 줄지어 서 있으며, 서양인 배낭여행자들이 많아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다. 특히 밤에는 화려한 조명아래, 낮동안의 관광을 마친 세계각국의 여행자들이 모여들면서 활기에 넘친다.

      작은 계림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중국에서 서양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배낭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마치 서양의 한 도시에 와있는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많은 외국인들도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강변을 따라 하이킹을 하는 것도 또 다른 양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다. 서양식 카페와 음식점, 술집등이 있고 소수민족 전통복장,공예품, 골동품 등 갖가지 상품들이 있다.
    • [관광] 월량산 개요 : 월량산은 산봉우리 한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것이 특색으로 구멍의 모습이 마치 달과 같은 모양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보는 각도에 따라구멍의 모습이 달라져 초승달에서 반달까지 다양하게 변한다.
      입장료 : 15위안
      관광포인트 : 양삭의 볼거리 중 하나인 월량산은 산봉우리 한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것이 특색으로 구멍의 모습이 마치 달과 같은 모양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보는 각도에 따라구멍의 모습이 달라져 초승달에서 반달까지 다양하게 변한다. 또한 월량산 주변에는 호랑이가 누워있는 모습을 하고있는 와호산(臥虎山)과 산 동쪽으로 길게 뻗은 종유동굴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펼쳐져 있다.

      산정상의 바위가 병풍과 같이 처져 있고, 가운데 동굴이 있어 마치 밝은 달에 구멍이 있는 듯하다해서 명월봉이라고 하며 속칭 월량산이라고 이름이 붙여졌다. 월량산에는 천하의 명산, 선산, 영산이 있다는 찬미를 받고 있다. 산위에는 대리석으로 깐 800계단이 있어 '월궁'으로 이어져 있다. '월궁'은 높이 너비 약 50m, 내부에 다량의 종유석이 있어 형태가 마치 달과 같다. 만월, 반월, 초승달 등 다양한 형상을 볼 수 있다. 짧은 몇분 사이에 달이 밝아지고 흐려지고, 달이차고지고 변화하는 경관을 볼 수 있다. 양삭의 대표적 기이한 풍경이라고 할 수 있다. 이곳에는 자전거 대리점이 있으며 유럽의 젊은이들로 붐비고 있다.
      가는방법 : 계림에서 양수어까지 65km이다. 꾸이린 버스역에서 중형버스를 탄다. 매15분중에 1대씩 운행하고 있다. 양수어와 위에량산月亮山사이는 겨우 8km떨어져 있다.
      경제적으로는 삼룬차를 타고 갈 수 있다. 비용은 약 4위안 정도이다.
      택시도 어디서든 쉽게 잡을 수 있다.
      양삭은 크지 않기 때문에 자전거를 빌려서 여행을 하는 것도 아주 좋다. 값은 10위안에서 40위안까지 매일 다르다. 값을 깎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 [관광] 대용수 개요 : 국가 AAA급 관광지이다.

      용수는 열대 아시아에서 주로 자라는 큰 나무로, 가지에서 기근이 내려 지주근이 되며 열매는 무화과 비슷하게 생겼다. 계림은 열대성 기후를 보이기 때문에 열대성 식물이 잘 자란다. 중산루를 걷다보면 나타나는 용호는 용수나무가 많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입장료 : 입장료 : 18위안.(신장 1~1.4m는 반값. 1m이하는 무료)
      관광포인트 : 국가 AAA급 관광지이다.

      용수는 열대 아시아에서 주로 자라는 큰 나무로, 가지에서 기근이 내려 지주근이 되며 열매는 무화과 비슷하게 생겼다. 계림은 열대성 기후를 보이기 때문에 열대성 식물이 잘 자란다. 중산루를 걷다보면 나타나는 용호는 용수나무가 많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계림의 명물 대용수 나무는 멀리서 보면 마치 산처럼 커다랗다

      이 나무는 2000년을 산다고 한다. 계림의 대용수는 1400년이 넘었다.

      나무가 커지면서 가지에서 뿌리을 내려 그줄기가 땅속에 뿌리을 박고

      가까이에서 보면 큰나무가지을 받쳐놓은모양으로 보이는데 이것이 줄기가 뿌리을 내려

      더~튼튼하게 자라게 하여 산과 같은 모습이 만들어 진다.
      개장시간 : 07:00 ~ 18:30
      관람소요시간 : 약 30분 정도.
    • [관광] 은자암 개요 : 국가 AAAA급 풍경구이다.

      은자암은 계림시로부터 85km, 양삭으로부터 3km 떨어진 여포현 마령진에 위치하고 있고, 마치 거대한 천연 분재 화분과 같아 유명하다. 은자암은 주위에 있는 산에 둘러싸여 있고 산에는 복숭아 나무가 숲을 이루고, 사계절 내내 풍성한 열매가 맺는다. 또한 천애절벽으로 유명하며 암벽등반을 하기에 적격으로 아슬아슬하여 전문가들로부터 계림 산수의 걸작이라고 불리우고 있다. 은자암 풍경구는 휴양, 위락, 쇼핑 등 시설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레져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입장료 : 50위안
      전화/팩스 : 전화 : 0773-713-3582

      팩스 : 0773-713-2536
      홈페이지주소 : http://www.yinziyan.com
      개장시간 : 08:00 ~ 18:00
      관람소요시간 : 1시간.
    5일10월 09일
    • [관광] 천산공원 개요 : 천산은 계림의 명산중 하나로 예로부터 명성을 오랫동안 누려왔다. 그 중 중심의 봉우리에는 동굴이 하나 뚫려 있다. 마치 명월이 높이 걸려 있는 것 같아 사람들은 월암(月岩)이라고 부른다. 또 동굴이 남북으로 뚫려 있어 옛이름은 천암(穿岩)이라고 하였다. 천산 이라는 이름도 이것으로부터 얻어진 것이다.
      입장료 : 종합표 : 45위안.(천산공원, 천산암 포함)
      관광포인트 : 계림시 동남쪽에 위치한 천산공원.
      산과 물, 동굴이 함께 어울어진 공원이다.공원에는 천산(穿山:뚤린 산) , 탑산(塔山), 월암(月岩), 천산암, 수불탑등이 있으며이강의 지류인 소동강이 그 사이를 유유히 흐른다.

      천산의 높이는 224M이고 5개의 봉우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 모습이 한마리의 수탉같다.
      천산공원은 이강 동쪽 연안에 위치하며, 총 면적은 53.8 헥타아르이다.

      천산에는 30여개의 암동이 있다. 그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은 1791년에 발견된 천산암이다. 암동은 총 길이 517m, 여정 348m, 상온은 섭씨 22도 정도를 유지하여,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 동굴내의 아름다운 종유석, 석순등이 있어 무척 아름답다. 천산의 풍경지구 내에 녹초가 무성하고, 푸른 소나무와 대나무, 꽃이 눈부시다.
      개장시간 : 여름 : 매일 7:30 ~ 18:00
      그 외 : 8:00 ~ 17:00에 개방.
      가는방법 : 23번 버스를 타고 칠성화원(七星花&#22253;)에서 하차한다.
      관람소요시간 : 1~2시간.
    • [관광] 정강왕성 개요 : 계림의 역사가 집중된 곳으로서 북경 고궁보다 34년 일찍 건립된 정강왕부.
      손중산과 송미령 민국시기 휴식처, 계림 제1봉 <독수봉>도 있다.
    • [관광] 금탑/은탑 개요 : 계림 시내 양강사호 중 하나인 삼호의 금탑/은탑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멋진 야경을 제공한다.
    • [관광] 동서향(옛거리)
    6일10월 10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인상유삼저
    $
    50
    50
    1시간
    서양거리 자유시간
    동행
    발맛사지
    $
    20
    20
    1시간
    마사지샵 휴게실 (차제공)
    동행
    양강사호야간유람선
    $
    40
    40
    1시간
    야시장 자유 관람
    동행
    전신맛사지
    $
    30
    30
    1시간
    마사지샵 휴게실 (차제공)
    동행
    우룡하뗏목
    $
    30
    30
    1시간
    부두 근처 휴식 및 자유시간
    동행 안함
    상공산
    $
    35
    35
    40분
    주차장근처 휴게실 휴식 및 자유시간
    동행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숙박] 계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소개 소개 : 2014년에 오픈한 호텔로 공항에서 20분 계림시내와도 20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하며
    모던하고 현대적인 스타일.
    등급 : 특급
    별갯수 : ★★★★★
    객실수 : 230개
    객실정보 : 모던한 스타일의 현대적인 호텔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계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소개 소개 : 2014년에 오픈한 호텔로 공항에서 20분 계림시내와도 20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하며
    모던하고 현대적인 스타일.
    등급 : 특급
    별갯수 : ★★★★★
    객실수 : 230개
    객실정보 : 모던한 스타일의 현대적인 호텔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양삭 신이강호텔
    호텔소개 소개 : 4성급
    주변에 서가재래시장,양삭공원이 있어서
    쉽게 이동이 편리하다. 객실 내부에는 TV, 드라이기, WIFI 사용이 가능하다.


    주소 : T:0773-8816918/F:0773-8816919

    홈페이지주소 : www.lj-hotel.cn
    등급 : ★★★☆
    객실수 : 총 120여개
    부대시설안내 : 미니바, TV/전화기, 드라이기,욕조, 커피포트, 냉장고, WIFI 가능.

    객실정보 : 양삭 신이강호텔은 신규 호텔이며, 주변에 서가재래시장,양삭공원이 있어서
    쉽게 이동이 편리하다. 객실 내부에는 미니바,TV, 드라이기, WIFI 사용이 가능하다.


    전화/팩스 : T:0773-8816918/F:0773-8816919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신서가국제호텔 (NEW WEST STREET INTERNATIONAL HOTEL)
    호텔소개 소개 : 양삭 신서가국제호텔은 양삭현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이 편리합니다.
    국제 5성급 표준에 맞추어 지어졌으며, 각종 객실과, 중식당, 레스토랑, 커피숍, 다기능실, 노천 수영장, 헬스장, 대형 주차장 등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 세계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켜 줄 것입니다.

    주소 : 阳朔县荆凤路
    홈페이지주소 : http://www.nwshotel.com/
    등급 : 5성
    별갯수 : ★★★★★
    위치 : 양삭에서 은자암 가는 길목에 위치
    객실수 : 328실
    총층수 : 8층
    부대시설 :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이발소/미용실, 회의실, 미니바, 카드키 시스템, 안전금고,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신서가 국제 호텔 객실
    전화/팩스 : TEL. 86-773-888-8888
    FAX. 86-773-888-8889
    레스토랑&바 :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세외도원
    호텔소개 개요 : 풍경 속의 도화림(桃花林),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민요, 용맹한 와족 전사들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가지고 있는 세외도원은 관광객들에게 대자연 속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안겨줄 것이다.
    관광포인트 : 국가 AAAA급 관광지.

    계림의 와족이 살고있는 소수민족촌으로 배를 타고 이들 소수민족의 민속속무를 관람하는 곳이다.


    계림 계양로에 자리잡은 세외도원은 시내에서 50km 떨어져 있다. 세외도원 풍경 속의 도화림(桃花林),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민요, 용맹한 와족 전사들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가지고 있는 세외도원은 관광객들에게 대자연 속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안겨줄 것이다.
    개장시간 : 8:30一18:30
    가는방법 : 양삭에서 출발, 차비는 약 3위안/1인이다.

    꾸이린에서 출발, 차비는 약 6위안/1인이다.

    만약, 자유분방함을 즐기고 싶다면 양삭에서 자전거를 빌려 갈 수도 있다.

    양삭에서 세외도원까지 가는 도중에 수려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자세히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람소요시간 : 1 ~ 1.5 시간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 쇼핑 정보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죽섬유일상용품
    계림시 칠성구 동2환
    40~50분
    Y
    라텍스제품
    계림시 공명서로16호
    40~50분
    Y
    찻잎,계림특산물
    계림시 중산남로2호
    40~50분
    Y
    실크 제품
    계림시 서산로 8-9호
    40~50분
    Y
    그린노니
    계림시 동환2로 형창대주점 2층
    40~50분
    Y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close 예약상태
예약 마감되었습니다. 예약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확인
여행상담 견적문의
월/금(평일)
09:00~18:00
1644-8991
오늘 본 상품
    이전다음
    TOP